google-site-verification=xrQuPioysUPFFaAr0ENKCFxdr73JWyugluzHjIKCUIk 문정 맛집 귀한족발 문정점 보족세트 소 가격 및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정 맛집 귀한족발 문정점 보족세트 소 가격 및 후기

by 썰설 2024. 4. 5.
반응형

 족발이 먹고 싶은 날 방문했던 문정 법조단지 쪽에 있는 귀한 족발 족발을 시켜 먹는 거보다 직접 가서 먹으면 웬만하면 맛있기에 맛있게 족발을 먹으러 갔다가 보쌈도 당겨서 보족세트 후기 남겨요.

위치


문정 법조단지 쪽엔 먹을 곳이 참 많아서 좋다.

외부


지나가다가 자주 본 가게고 체인점으로 알고 있다.

메뉴


족발 보쌈부터 매운 불족발 숯불 직화까지 준비되어 있고
우린 족발을 먹으러 갔지만 급 보쌈이 당겨서
보족 세트 소자리를 주문했다.
가격은 46000원... 요즘 족발이나 보쌈 먹기 참 비싼 생각이 들었다.

기본 콩나물국


기본으로 콩나물국이 나오는데 엄청 칼칼한
맛이 아주 좋았다.

보족세트 (소)


보족세트 소가 나오는 데 걸리는 시간은 주문한 뒤 10분도 안 걸린 것 같았다.
상차림이 깔끔해서 좋았고 김치나 부추 무김치도 맛이 좋았다.

다만 족발은 뜨끈한 게 좋았는데 보쌈은 다 식어서 실망했다... 이럴 거면 좀 더 뜨끈하게 늦게나와도 되는데.. 보쌈시킨 걸 후회했지만 맛은 나쁘지 않은 정도? 다음에 오면 보쌈은 안 시킬 듯싶다.

날치알 주먹밥


영수증 이벤트로 받은 날치알 주먹밥! 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계란밥이나 날치알주먹밥 중에 선택하여 받을 수 있었고 우린 날치알주먹밥을 받아 숟가락으로 퍼먹었다.


문정역 근처 법조단지에 있는
귀한 족발 문정점
전체적으로 직원분들의 친절함이나 족발의 맛은 좋았는데 보쌈이 뜨끈하게 나오질 않아서 그런지 맛이 그냥 그랬고 실망했다.
다음엔 족발만 먹는 걸로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