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xrQuPioysUPFFaAr0ENKCFxdr73JWyugluzHjIKCUIk 인천 을왕리 카페 오션뷰와 일몰이 멋지고 이쁜 보테가 카페 재방문
본문 바로가기
카페

인천 을왕리 카페 오션뷰와 일몰이 멋지고 이쁜 보테가 카페 재방문

by 썰설 2023. 8. 11.
반응형

바다 보러 을왕리에 가면 항상 찾게 되는 오션뷰 카페! 많은 오션뷰 카페가 있지만 보테가 카페는 높은 위치에 있는 카페에 오션뷰가 아주 좋고 멋지고 이쁜 일몰도 볼 수 있는 카페이다.

카페가 높은 위치에 있어서 올라갈 때 오르막길이니 조심히 올라가야 한다. 주차공간도 카페 주변으로 넉넉한 편이고 주말에는 사람이 많은 편이다.

보테가 카페는 메뉴도 먹음직스러운 게 많은 편이고 브런치도 즐길 수 있어서 배를 채우기에도 좋은 카페다.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소금빵 냄새가 엄청난다.
소금빵을 저번에도 먹었는데 이번에도 또 먹었는데 아주 쫄깃하면서 맛있다.

보테가카페는 공항샌드라는 걸 팔길래 한번 사보았다.
전시도 사고 싶게 전시해 둔 것도 있고 해서 구매욕구가 생겨버렸다.

영종도 바다샌드 인천 공항샌드 직접 만든 캐러멜 소스와 프랑스산 고메버터를 사용한 수제 샌드인데 매장에서 매일 100프로 수제로 제작을 하는 게 아주 믿음이 간다.

일층에 있는 야외자리다 너무 더워서 앉지는 못했지만 오션뷰카페의 매력을 느끼기에는 참 좋은 자리 같다.
하지만 내부에도 좋고 이쁜 자리가 많기 때문에 2층으로 가보았다.

2층에 올라와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았음 보테가
카페는 오션뷰 맛집이라 사람이 많은 날에는 창가가 잘 보이는 자리가 아주 인기가 많다.
대부분 잘 보이긴 하지만 바다 쪽을 향해 좌석을 배치해 놓은 자리가 아주 매력적인 카페다.
음료도 아주 맛있는 편에 항공샌드도 한 번쯤 추천할만한 메뉴에 소금빵은 쫄깃하니 아주 맛있다.

보테가 카페는 일몰이 보인다.
인천에 놀러 가는 이유 중 하나가 바다도 있지만 일몰을 보는 맛에 가는 것도 있지 않나 싶다.
일몰을 시간대가 중요하기 때문에 저녁에 보테가 카페를 방문하면 멋진 일몰을 볼 수 있어서 좋다.

날씨가 좋은 날에 인천 을왕리에 놀러 가서 오션뷰 카페를 가게 되거나 일몰시간이 되어 멋진 일몰을 보고 싶을 때 추천하는 카페 보테가 카페 배도 채우고 감성도 채울 수 있는 추천하는 오션뷰 일몰 맛집 카페다.


후기 및 꿀팁

-평일에 갔더니 사람이 적었음
- 소금빵 맛있음
- 항공샌드 맛있음
- 오션뷰카페 아주 좋음
- 일몰은 꼭 봐줘야 함 일몰과 사진 찍기
- 인천 을왕리 추천 카페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