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xrQuPioysUPFFaAr0ENKCFxdr73JWyugluzHjIKCUIk 문정역 근처 추천 점심 맛집 기름지고 든든한 점심이 먹고 싶을때 추천 맛집 시온텐동
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정역 근처 추천 점심 맛집 기름지고 든든한 점심이 먹고 싶을때 추천 맛집 시온텐동

by 썰설 2023. 8. 6.
반응형

오랜만에 기름진 텐동이 당기는 날 집 근처 텐동집을 검색하다가 찾아간 시온텐동 문정역 법조타운 엠스테이트 쪽엔 맛집들이 참 많은데 시온텐동도 그중 하나의 맛집이다

오픈하자마자 갔을 땐 우리밖에 없었는데 곧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사람들이 몰려왔다.
주변에 직장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점심시간이 되니 아주 많았다.
사람들이 몰리는 걸 보니 아마 맛집이 맞는 거 같았다.

입구에서부터 맛있어 보이는 텐동들이 많았는데 다른 텐동들은 많이 본 것 같은데 시온쿠시텐동이라고 돼지안심꼬치랑 닭안심꼬치가 같이 있는 것이 아주 신기했다.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하면 되는데 메뉴도 4개라서 고르기도 쉽고 정식을 시키면 +3000원인데 검색해서 찾아봤을 때 샐러드만 하나 나온다고 해서 주문은 안 했다.

여기는 주문하면 진동벨 같은 게 있는 게 아니라 불러주는 거라서 자기 번호를 잘 알고 있고 귀 쫑긋하고 있어야 한다.

텐동집엔 맛있게 먹는 방법이 항상 있는데 다 비슷한 듯싶다. 여기는 튀김이 아주 바삭해서 너무 바삭한 게 부담이
된다면 소스를 미리 좀 적셔 놓은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다

기본 시온텐동인데 새우도 2마리고 기본임에도 아주 푸짐해서 먹기 좋다. 구성이 알찬 게 시온텐동 장점인 듯싶다.

이건 시온쿠시 텐동인데 돼지고기안심꼬치와 닭안심꼬치가 있는 것인데 이렇게 텐동에 꼬치가 있는 게 신기했고 손잡이 부분 나무까지 튀겨져 있어서 신기했다. 튀기면 다 맛있다는데..

꼬치들을 한 입 먹고 난 뒤 안에 내용물을 봤는데 부드러운 살들이 아주 먹음직스러웠고 맛도 아주 좋았다. 시온텐동 튀김들은 전체적으로 엄청 바삭한 게 강한 듯싶다. 나는 개인적으로 퍼진면이나 탕수육도 소스를 부어서 먹는 타입이라 좀 아쉬웠지만 텐동의 바삭함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더욱 맛있는 텐동이지 않나 싶다.
문정 법조타운 엠스테이트 쪽에서 점심에 바삭한 텐동을 먹고 싶다면 시온텐동을 즐기면 좋을 것 같다.


시온텐동 후기와 꿀팁
- 튀김이 다 먹을 때까지 바삭함
- 텐동 구성이 알차다
- 진동벨 없으니 자기 번호 잘 알고 불러주는 거 잘 듣기
- 문정역 근처 엠스테이트 법조타운 맛집

위치

반응형